<제5인격> 9월 20일 오픈 예정!

    X.D. Global은 비대칭 서바이벌 대전 게임 <제5인격>이9월 20일을 오픈 예정일로 정했다고 전했다. 오픈 후, 한국 유저들은 아시아 서버에서 중국을 제외한 다른 국가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, 사전 예약 보상인 한국 서버 오픈 기념 한정 아이템들이 한국 유저들에게만 지급될 예정이다.

    현재 <제5인격> 사전예약 38만을 돌파하며 신선한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과 탄탄한 스토리, 캐릭터들의 개성있는 스킬과 외모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.

    <제5인격>은 오픈 후, 사전예약 보상으로 ‘단서’, ‘인게임 동작’, ‘정원사 -카우보이 코스튬’ 등 단순 인게임 아이템뿐만 아니라, ‘스프레이-삼태극’, ‘아이콘 테두리-윷놀이’, ‘휴대용 물품-하회탈’, ‘꼭꼭 숨어라, 머리카락 보일라 BGM’ 등 한국 서버 전용 아이템들을 전 서버에 제공할 예정이다. X.D. Global측은 한국 유저들의 응원을 응답하기 위해 기존에 준비된 보상 이외의 추가적인 추가 보상을 약속했다.

    <제5인격>의 한국 서버는 아시아 서버와 같은 서버로 출시될 예정이다. 한국 유저들은 중국을 제외한 일본, 동남아 등 타국 유저들과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다. 한국 서버가 아시아 서버 오픈 후 약 2달만에 추가되지만, 아시아 서버 유저들과 마찬가지로 기존에 오픈되어 있는 캐릭터들과 시즌 진도를 따라가게 된다.

    아시아 서버의 시즌1 종료 및 시즌2 오픈일은 13일로서, 한국 유저들은 시즌2 오픈 1주일 후인 20일부터 <제5인격>을 즐길 수 있다. 유저들은 일반전, 랭킹전을 통해 “생존자”, “감시자”를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, 모험가 – 깨어있는 거북이, 포워드 – 게으른 토끼,카우보이 – 국왕의 재봉사 등 “동화 테마”의 스킨을 만나볼 수 있다. “카우보이 – 국왕의 재봉사” 스킨을 획득하면 새로운 생존자 “카우보이”도 획득할 수 있다. 또한 <제5인격>은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“한가위 이벤트” 역시 준비중이라고 밝히며, 많은 유저분들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.

    <제5인격>은 빅토리아 시대 배경에 팀 버튼 풍의 어둡고 몽환적인 그림체, 고딕적인 건축양식, 봉제 인형 컨셉의 캐릭터 디자인을 더해 한층 더 공포스럽고 미스터리한 느낌을 주며 유저는 탐정의 추리 속에 등장하는 생존자와 감시자가 되어 경쟁을 펼치게 된다.

    <제5인격>은 공식 카페,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, 각종 캐릭터들의 정보, 커뮤니티 이벤트 정보, 오픈 시간 소식, 사전예약 추가 보상 등을 공지할 것이라 전했다. 오픈 시간 등 중요한 소식은 <제5인격>의 사전예약을 통해서 문자로 통지받을 수 있다.

    [공식 사이트]
    café: https://cafe.naver.com/identity5
    facebook:https://www.facebook.com/identity5kr
    twitter: https://twitter.com/identity5kr
    youtebe: https://www.youtube.com/c/identity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