할로윈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<제5인격>

    X.D. Global은  할로윈을 맞아 비대칭 서바이벌 멀티플레이 대전 모바일 게임 <제5인격>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. 이번주에는 ’생존자 무희’의 상시 구매 전환, 다양한  할로윈 스킨 및 이벤트, ‘리퍼’의 스킬 리메이크 등이 추가되었다.

    1. 생존자 ‘무희’ 정식 합류

    ‘무희’가 상시구매로 전환되고 랭킹전에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. 유저들은 게임머니 ‘단서’ 혹은 캐시 ‘메아리’를 통해 구매 및 플레이가 가능해졌다.


    ▲다양한 재미를 준비한 <제5인격>  할로윈 이벤트▲

    2.  할로윈 이벤트 개시

    오늘 업데이트 이후부터 11월 5일 01시까지 진행되는 3개의 이벤트 [7일 로그인], [트릭 오어 트릿], [명작 재현]을 통해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. 유저들은 [7일 로그인], [트릭 오어 트릿], [명작 재현] 이벤트를 통해  할로윈 한정 아이콘, 신규 스킨 [무희 – 행복한 소악마], [공장장 – 알라딘] 등을 획득할 수 있다.


    ▲‘붉은 성당’  할로윈 테마▲

    추가적으로, 기존 맵 ‘붉은 성당’이 이벤트 기간 동안 ‘ 할로윈 – 붉은 성당’으로 변경된다. <제5인격> 운영 측은 익숙했던 ‘붉은 성당’ 맵이 새로운 변화로 유저들을 맞이할 것이라고 전한다. 맵 곳곳에 각종 이스터 에그와 장치들이 게임에 색다른 느낌을 주어 유저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되며, 도망다니거나, 쫓아다닐 때, 한눈 팔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.


    ▲왼쪽에서 부터 [도둑 – 허수아비], [무희 – 행복한 소악마], [마술사 – 가면 신사], [공장장 – 알라딘], [포워드 – 검은 코]▲

    3.  할로윈 한정 스킨 추가

    포인트 교환 혹은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획득이 가능한 스킨 외, 다양한 한정 스킨 및 액세서리가 상점에 추가된다. 스킨 [도둑 – 허수아비], [포워드 – 검은 코], [마술사 – 가면 신사]를 비롯한 액세서리 [포워드 – 사탕 양동이], [도둑 – 바람개비 총] 등이 ‘메아리’ 혹은 ‘조각’으로 구매 가능하다.


    ▲스킬 리메이크 후, ‘리퍼’는 날카로운 손톱에서 흰 안개를 띄운다▲

    4. ‘리퍼’ 스킬 리메이크

    ‘리퍼’의 외적 특성, 안개 도시의 밤이 차가운 안개로 수정된다. 이번 리메이크를 통해 ‘리퍼’가 유저들에게 어떤 평가를 받을지, 사용할 유저들이 증가할지 주목된다.

    이 외에 양 진영간의 공평성을 위해 각종 밸런스 패치를 진행했으며,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위해 여러가지 버그 제거 및 시스템 최적화를 실시했다.

    X.D. Global은 유저들에게 즐겁고 밝은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며, 추후 업데이트도 기대해달라고 전한다.

    다운로드 링크: https://id5.xdg.com/iddl
    공식 카페 링크: https://cafe.naver.com/identity5
    공식 페이스북 링크: www.facebook.com/identity5kr
    공식 트위터 링크: https://twitter.com/identity5kr